202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방법 안내

202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방법 안내

안녕하세요 건축학과입니다. 

2024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방법 안내에 관해 공지합니다. 


가. 발급대상: 2024학년도 학부 신(편)입생

나. 발급기간: 2024. 4. 1.(월)~8. 31.(토)

다. 발급방법: [붙임1] 안내자료 참고

라. 기타 사항

   1) 기존에 학과에서 제출한 학생증체크카드정보일괄등록양식에 기재된 학생들만 학생증 신청 가능

   2) 카드 수령 후 본교 정문 종합상황실에서 건물출입 등록 필요

   3) 신(편)입생 중 추가로 신규발급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과에 사진 제출 (4.24(목)까지)

   4) 학생증 재발급을 희망하는 학생은 재학증명서 발급 후 교내 국민은행 방문하여 직접 발급

   5) 신(편)입생 학생증 직접 발급은 5월부터 가능

감사합니다.

제목